• 비대면계좌개설을 위한 절차를 알려주세요.+Q


    비대면 계좌개설은 영업점 방문없이 NH저축은행 모바일 앱을 설치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.


    1. 본인인증

    2. 약관동의

    3. 고객정보입력

    4. 신분증 촬영 및 제출

    5. 계좌정보 입력, 계좌비밀번호 입력

    6. 전자금융서비스 가입

    7. 본인계좌인증

    8. 계좌개설 완료

    9. 간편번호 입력

    10. 간편번호 등록 완료



  • 대포통장 및 다수계좌로 인한 거래불가 메세지가 나옵니다.+Q

    최근 20영업일 이내에 당행 포함 금융기관에서 입출금 자유로운 예금을 개설한 경우입니다.

    이 경우 입출금자유예금 개설이 20영업일 내에는 신청이 불가능합니다.

  • 비대면계좌개설을 진행하다가 중단하였습니다. 추후에 이어서 진행이 가능한가요?+Q

    이어서 신청하기가 가능합니다.
    [ 조회 > 비대면신청현황조회 ] 에서 진행상태를 확인하고 이어가기를 통해 다시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    이어가기는 최소 2단계 고객정보입력이 완료된 고객에 한해 진행이 가능합니다.

    신청일 + 4일까지 내역이 유효하며, 진행이 완료되지 않을 경우 신청내역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.



  • 최근에 다른 은행에서 입출금계좌를 개설했는데, NH저축은행에서 입출금계좌를 개설할 수 없나요?+Q

    당행 또는 타금융기관에서 20영업일 이내 입출금계좌를 개설 한 이력이 있는 경우 입출금 계좌개설이 제한됩니다. 최근 계좌개설일 다음날로부터 20영업일 이후 개설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비대면계좌개설을 위해 전자금융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어야 하나요?+Q

    처음 방문하신 고객께서는 전자금융서비스에 가입을 하셔야 비대면계좌개설이 가능합니다.(21.07.28)

로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