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상품가입을 진행하다가 중단 되었습니다. 다시 진행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.+Q

    <예적금 및 대출상품 가입 중 중단>

    보통예금계좌 개설 후 전자금융서비스에 가입하신 고객님께서는 로그인을 하면 메인화면에 중단했던 상품의 '이어하기' 목록이 나타납니다.


    <대출상품 가입 중 중단>

    FIC BANK 메인화면에서 '대출 이어하기' 를 클릭 후 '휴대폰 본인인증' -> '상품 이어하기' 로 진행하시면 됩니다.


  • 대출철회권 조건과 절차가 궁금합니다.+Q

    대출철회권 행사기간은 해당대출일*을 포함하여 총 15일간 행사 가능합니다.
    * ①계약체결일, ②계약서류를 받은 날, ③대출금 지급일 중 나중에 발생한 날 기준 (다만, 철회권을 행사하여 효력이 발생한 이후에는 이를 취소할 수 없습니다.)
    모바일 앱[로그인 > 메뉴 > 대출관리 > 대출철회신청] 을 통해 철회진행 가능합니다.

  • 예적금담보대출에 대해서 설명해주세요.+Q

    - 대출 금액 : 예·적금 금액의 최대 95%까지최소 10만원 이상)
    - 대출 금리 : 예·적금금리 + 1.5%
    - 대출 기한 : 예·적금 만기일 이내
    - 대출 금액에 따른 인지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 - 반드시 본인의 경우만 신청 가능하며 신분증, 통장, 거래인감 지참 후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여 주시기바랍니다.
    - 모바일/인터넷뱅킹 고객은 전자금융거래 가능한 예/적금을 담보로 NH저축은행 홈페이지 또는 FIC BANK앱을 통해서 대출 신청 가능합니다.

  • 당일 대출이 가능한가요?+Q

    온라인햇살론, 사잇돌2간편은 모바일 바로대출로 17시50분 전까지 신청완료하시면 당일송금이 가능합니다.

  • 햇살론과 NH직장인행복대출 동시대출이 가능할까요?+Q

    한도조회 후 대출한도가 나오면 가능합니다.
    단 보증부 대출(NH햇살론, 사잇돌Ⅱ)이 선진행 후, 신용대출(NH직장인행복대출, NH멤버스론)은 통합한도에서 조회된 금액이 아닌 당사 규정에 의하여 일부 감액된 금액으로 진행됩니다.


    ※ 모바일 앱에서는 비대면 대출신청 중인 건이 있을 경우, 해당 대출실행 완료 후 추가 비대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• 대출상환 중인데, 같은 상품으로 추가한도가 가능한가요?+Q

    보증서발급 대출로 불가능하며,
    사잇돌Ⅱ과 신용대출은 일부한도만 이용하신 경우 남은 한도범위 내에서 가능할 수 있습니다.
    가능여부는 FIC BANK 앱을 설치하셔서 통합한도조회 결과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• 대출취급수수료가 있나요?+Q

    대출상품에 별도의 취급수수료는 없습니다.
    다만, NH햇살론의 경우 보증금액의 연2% 이내(사회적 배려대상자의 경우 연1%) 가 대출취급시 수취(차감)되어 입금됩니다.
    예적금담보대출의 경우 금액에 따라 인지세가 발생됩니다.


    ※ 자세한 정보는 대출상품별 안내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  • 중도상환수수료가 있나요?+Q

   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날짜에 언제든지 중도상환 가능하며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.

  • 금리인하요구권이 무엇인가요? 어떤 절차로 신청하면 되나요?+Q

    NH저축은행 스마트뱅킹으로 신청한 대출 이용고객 중 약정 당시와 비교해 신용상태 개선, 연소득 증가 등 일정한 요건에 해당하는 경우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는 권리를 말하며,

    [대출>대출관리>금리인하요구권 메뉴에서 가능합니다.] 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. 해당메뉴에서 금리인하신청가능여부 조회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(햇살론) 금융거래확인서는 어떻게 발급 받을 수 있나요?+Q

    본인명의 금융거래확인서는 NH FIC BANK 앱을 통해 무료로 발급하실 수 있습니다.
    (본인명의 휴대폰 필수, 이메일로 발송되며, PC에서 출력 가능합니다.)


    또한, 당행 영업점 방문 또는 발급신청서 제출(핸드폰 본인인증) 시 발급 가능합니다.


    ▨ 당행 영업점 방문
    ① 선릉본점(리테일금융부), 홍익로지점, 이수역지점, 왕십리지점에 영업시간 내 방문
    - 위치 상세안내는 당행 홈페이지 [은행소개 - 영업점안내] 참조
    ② 준비서류
    - 본인 방문 : 실명확인증표 및 수수료(5천원)
    - 대리인 방문 : 실명확인증표(채무자 및 위임인), 위임장(인감도장 날인), 인감증명서 원본(채무자) 및 수수료(5천원)


    ▨ 발급신청서 제출 (핸드폰 본인인증 가능)
    - 당행 홈페이지 [고객센터 - 서식/약관자료실 - 서식자료실] 금융거래확인서 발급신청서(본인인증-리테일금융부용)를 작성하여 팩스(FAX, 070-7950-7497) 발송
    - 발급 수수료 입금 :
    국민은행 839201-04-232262(예금주:NH저축은행)
    / 입금자 - 발급신청 고객명 / 수수료 5천원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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